후기 전체보기
신**
2025.07.01
도움돼요
비건이라는 빵이 이렇게 속이 편한줄 몰랐네요.
건강식이라는 말이 딱이네요.
전자렌즈에 돌려먹는게 부드럽고 젤 맛있어요.
최**
2025.07.01
도움돼요
새농에서 비건빵울 살수 있어서 바로 주문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만족합니다
최**
2025.06.19
도움돼요
경주에서 오는거라 반신 반의 했는데 받고 이튼날 샌드위치 해서 먹었는데 기대이상으로 건강한 빵이어서 담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건강한 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
송**
2025.07.01
도움돼요
담백한 맛으로 ,토스트용으로 좋을듯합니다.
손**
2025.07.01
도움돼요
첨가물이없어
믿을수있는
건강식빵입니다
박**
2025.07.01
도움돼요
무설탕이라 달지 않아서 좋고 우리밀이라 믿음이 갑니다.